지렁삼촌2023.08.26396지인짜 어릴때 제가 중학생때 서코 몇번 가보고 몇년만에 이런 행사에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멋들어지게 코스프레한 코스어분들도 보고 여러가지 피규어나 유명하신 반도의중년님작품도 보고왔어요 반도의중년님 작품은 정말 눈이 고장난것처럼 신기하고 멋지더라구요 중간에 익숙한 닉네임이보여서 엇 하고 찍었어요 에반게리온도 어릴때보고 안봤는데 작품정말 멋지더라구요!! 피규어에반게리온팝콘반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