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를 최근에 입덕하고
죠죠쿠지만 총 7번했는데
C와 E를 얻었다!!
애니를 보지도 않은 상황에서 판이 좋길래
2트했더니 떠버린 디오..!!
그래서 바로 집가서 1기 보고
오늘 5트했는데 누군지 모르는 넘이 떠버림..
그냥 뭐 피규어라서 기분은 나쁘진않지만
아쉽긴했다 죠죠가 떴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던찰나
이제 기대도안하던 더블찬스가 처음으로 당첨되었다…!!
진짜 여태까지 300장넘게 할때까지 안뜨던 덥찬이
오늘 죠죠에서 떠버렸네😭😭
멍멍이 누군지 모르겟다만
곧 알게되겠지..? 천천히 정주행을 열심히 해보도록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