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373장 스티커를 샀어용! 저는 소장용 쓰기용 하려고 746장 샀는데 비공굿 주제에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람....진짜 기대 거의 없이 시켰는데 너무 괜찮아서...일단 첫번째로 373장이 중복하나도 없어서 놀랐고 두번째로 좋은 퀄리티에 놀람. 흑백 스티커가 특히 좋았음. 고죠 스티커가 진짜 많았는데 다른 캐릭터 스티커 좀 더 넣어주지큐ㅠㅠ덕분에 만족못하는 스티커는 전부 고죠 꺼♡ 일단 스티커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고죠,게토,유지,메구미,토우지,스쿠나,토게입니당~내가 만족못하는 스티커는 총 87개. 그래도 이정도면 갠찮네가 120장 정도. 나머지는 너무 좋다였어용. 일단 그 컬러풀한 네모는 버릴까 생각이 될정도...그래도 흑백에 스티커는 너무 만족♥︎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게토중심) 마지막 사진에 나둠.
-엄 이게 뭐지 하는것들이 2&3번째 사진-
-내 스티커 쓰레기 가져갈 사람 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