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오월2025.09.28584포켓몬 띠부실이 유행할때! 저는 디지몬빵을 먹었습니다 ㅠㅠ 멋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좀 모았네요 ㅋㅋㅋ 첫번째는 주인공 느낌의 캐릭터 두번째는 빌런입니다!캐릭터디지몬스티커반다이디지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