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3.11.19486CCS 처음 도전해봤습니다 모쇼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몇몇 불량은 있었지만 교환까지 갈만큼 크게 눈에 띄는것 같지 않아서 그냥 레드썬 했습니다 묵직하고 뻑뻑하다 못해 부러질것만 같은 관절이 정말 힘들긴 하지만 몇번 만져주면 괜찮아 지더라구요 건버스터도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관절피규어건담슈퍼로봇대전슈퍼로봇초합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