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냥2026.04.20180도원암귀 무다노 피규어❤️ 너무 예뻐요 생각보다 크고 디테일도 너무 아름다운 피규어입니다 만나시면 구매하시는거 추천합니다!! 근데 발판이 쿠지같은 발판이라..조금 아쉽네요🥲도원암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