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중국 광조우에서 어학연수 할때
가끔 옆 동네 홍콩가서
일본친구랑
맛진것도 먹고 술도 한잔하고..
그랬던 2005년도..
11월 25일 이었나?
맥도날드 지나가다..
일본친구가 여자 친구 선물로
인형 세트 사길래..
덩달아 구입한 인형..
크리스마스 한정판겸 나왔던 인형이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 하는 오나먼트 인형
이라 보시면 될듯합니다.
맥도날드 얼마이상 사먹으면
인형을 돈주고 사야만 했습니다.
인형 4종 세트로 구입하면
스누피 전용 부직포 가방 과
맥도날드 쿠폰을 줍니다.
오래된 인형 이네요..
그닥 ..인형은 제 취향이 아니라..
창고에 쳐박혀 사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