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모토 데이즈 POP-UP 🔫
드디어 간 샄데 팝업 !! 🔫💥
주말에다가 자율입장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좀 많더라구요!
등신대 보자마자 들고 튀튀… 하고 싶었지만.. 간신히 참음..,,🥹
테이블에 포키랑 신문,컵라면 있는 디테일이 너무 굿 👍
이번 팝업 굿즈들 라인업이 다 미쳐서
제 지갑은 강제 다이어트 하고 왔습니다,,ㅎㅎ……
나구모 안광없는 굿즈를 내줘서 압도적 개큰 감사를…❤️🎲 덕분에 도파민 충전하고 왔어요 ૮₍ˊᗜˋ₎ა
첫 팝업인데 넘 재밌게 갔다왔어요 !!🔫🫰
산 굿즈들은 집 가면 천천히 올려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