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도토리숲 놀러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질러버리고 말았습니다..🫶🏻
패키지가 토토로에 나왔던 택배 박스인걸 보자마자
참을 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귀여운 발상은 대체 누가 하는건지ㅠㅠ
뭐가 나와도 귀여울 것 같았는데...
아아아니 까보니까 히든이지 뭐에요????
진짜,,, 하,,, 너무 행복해서 담에 가면 또 살거에요...
마지막 사진은 사무실에서 쓰려구 산
춘식이 찐빵 가습기!
그냥 귀여워서 산 건데 분사력이 어마어마해요🫢
이번 달도 행덕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