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뽀짝2023.09.06366데일리 컵으로 사용중인 빈티지 키티컵이에요❤️ 다들 맛점들 하셨나요? 저는 여름내내 덥고, 입맛도 없어서 히모카와 우동만 열심히 먹고 있는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점심 식사 안하신 분들은 어서 식사들 챙겨드세요 ! 최애컵 챌린지빈티지키티헬로키티산리오고전키티고전헬로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