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유니뽀짝
유니뽀짝
2023.09.06
점심들 맛있게 드셨나요?
comments6
데일리 컵으로 사용중인 빈티지 키티컵이에요❤️ 다들 맛점들 하셨나요? 저는 여름내내 덥고, 입맛도 없어서 히모카와 우동만 열심히 먹고 있는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점심 식사 안하신 분들은 어서 식사들 챙겨드세요 !
최애컵 챌린지
빈티지
키티
헬로키티
산리오
고전키티
고전헬로키티
데일리 컵으로 사용중인 빈티지 키티컵이에요❤️ | 콜리(Co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