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
은혼 아직 안봤는데 이게 맞나..?😅
굿즈샵 돌때마다 항상 많이 보이는 은혼굿즈들
긴토키를 마주할때마다 커지던 내적친밀감이
이 쿠지 B상을 보고 터져버렸다..💣💥
“너무 잘생겼잖아..? 이건 가져야해”
합정 애니플러스에서 요 판을 발견했고
마감시간 직전이라 두근두근대며 총 14판을 했다
A상 2개만 뜨고 다 하위상이떠버렸고 ㅠㅠ
남은 32장중에 피규어가 다 살아있어서
통 털 생각을 하고있는데 결제 마감이란 소식을 듣고 하늘이 무너지는것 같았다..
오늘 그래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애니플러스 앞에 도착했는데
줄이 엄청길게 50명 넘게 줄을 서있는게 아닌가…!?!?!?!??🫢
식은땀이 나기 시작했는데
알고보니 오늘 페르소나, 자박소년 카페 오픈날이라 기다리던 줄이였던것..!!
물어보니 일반 매장이용자는 줄없이 들어오시면된다고해서
오픈하자마자 통털고 나왔다..! 휴😅
선 굿즈 후 애니
죠죠 다 보고 은혼 봐바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