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밈2022.09.09656구매하려고 했는데 가격도 상자치고 비싸고 고민하다 결국에 그냥 만들어 버렸습니당 ! ㅋㅋ 파는 것 만큼 고퀄은 아니지만 전 나름대로 만족 Ü.. 바니쉬만 바르면 돼서 완전히 말려준 후 내일 마무리 할 예정입니당짱구짱구는 못말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