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변압기 쓰고있어서 새 변압기 사봤어요
소형 전자기기 가정용이고 15A 까지가능하네요
옛날 것 처럼 20A까지 높으면 더 좋긴할텐데요
모양도 옛날꺼가 튼튼해보여요 아쉬운대로 많이 파는거 샀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좋은데 멀티탭 전선이 꼬이지 않아야 라디오 주파수에 잡음이 적어요 이유는 잘 모르지만요
아무튼 수용 가능한 용량이라 라디오 뻥은 안났네요
일본꺼는 전자제품 마다 용량이 다르니 큰 암페어는 대용량 변압기로 사야됩니다 그래야 기기 고장이 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