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에몽
에몽
2025.03.23
comments1
굿즈샵에 갔다왔어요 !!🥹✌️ 갖고 싶었던 신 피규어도 샀어요 ૮ ̳ᴗ ̫ ᴗ ̳ა ྀི 근데 뒤에 등 지지대 끼우는거 넘 힘들어요.. ㅠㅜ 저거 끼우는데 힘 다 쓴듯요.. 웨하스는 사카모토와 루 나왔어요! 나구모랑 신 안나와서 아쉽지만 만족 합니당😙 (얼른 진열장 사서 더 잘 보이게 해줄게 . . .)
피규어
굿즈
사카모토데이즈
아크릴스탠드
키링
덕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