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3.09.03571 캐스발 3.0입니다 조립이 굉장히 고통스러웠네요 작은 부품들을 하나하나 조립하는 방식인데 어우... 허리나 스커트 부분도 덜렁거리고 전지가동손도 조금 불편했지만 확실히 완성 후에는 참 괜찮았습니다 샤아전용기는 이제 지옹 남았네요 다음주쯤 조립할것같습니다! MG건담프라모델반다이건프라건담베이스퍼스트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