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찐 입장 후기입니다!
평일 오전이라 당연히(?) 사람 많이 없을줄 알고 방문! 그래도 혹시몰라 11시 7분쯤 갔는데 대기번호 44번..
내가 44번..? 그래도 금방금방 빠질줄 일았는데
*2시간* 기다렸습니다..😢
나우웨이팅 꽤 정확한걸..?
열심히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상품은 죄다 품절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받아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지방사람 어쩔..?
암튼 들어갔는데 최애인 고죠를 바랬지만
3가지 컨셉(sd, 일러스트, 2만원용 포카)굿즈 모두 게토!!!!
저 게토잡이에요.. 게토 최애이신분들 절 데려가세요(?)
음료는 그냥 일반 음료고 케이크도 냉동케이크입니다
맛은.. 그냥그래욯ㅎ
그래도 여차저차해서 고죠로 트레이드 성공했는데
혹시 교환 생각있으신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나갈때 한잔 더 테이크아웃했는데 거기서도 게토나옴^^
와 신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