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2023.12.29401연말이라 돈이 없어서 자제를 하려고 했는데 말이져 그게... 잘 안되더라고여...?^^ 소비한 건 너무너무 많은데 일페 끝나고 다 어디다 뒀는지 기억이 안나서 맘에 드는 몇 개만 찍어왔답미다 히히 좋아하는 작가님들을 직접 만나고 사인도 받고 하는 과정은 역시 너무 즐거워요🥹 내년엔 더 다양항 작가님들을 알 수 있게되묜 좋겠다는 고런 후기였슴당🫶🏻🫶🏻일러스트 캐릭터스티커엽서다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