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릉2023.07.30628요즘 빠져있는 루시 밴드의 노래를 듣다가 그림뽕이 차서 그린 그림 루시의 노래를 들으면 청량함도 있지만 뭔가 지브리와는 또 다른 판타지적 요소가 느껴진다랄까 이번 8월에 또 컴백한다던데 오랜만에 2D가 아닌 사람을 덕질할 것 같은 예감이 든다ㅎㅎ 부족한 그림 투척하며 조금 이르지만 모두 굿나잇하시길!🌃🌌그림루시키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