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민샤샤샤
민샤샤샤
2025.02.09
comments0
삼성역 근처에 있는 애니팝에 다녀왔습니다! 똥손은 하면 안되는 것이 바로 랜덤깡이죠? 오늘도 망했습니다! 제발 저 불독만 안나오길 바랬는데..! 1트 만에 나와버리기!
랜덤
피규어
가챠
일본
덕질
잡덕

잡덕모음zip

삼성역 근처에 있는 애니팝에 다녀왔습니다! | 콜리(Co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