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4.06.24171F91 입니다 전부터 살까말까하다가 물량 많을때 사자 해서 조립해봤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풍부한 무장이 굉장히 맘에든 킷이지만 가동률이 뭔가 턱턱 걸려서 매우 제한적이라 당황스럽네요 그래도 풀무장해놓으니 정말 이쁘고 괜찮네요~ 건담건프라건담베이스퍼스트건담프라모델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