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all._.laf
all._.laf
2026.03.12
comments0
냥코센세보여서 바로 휴지 안들고 다니니깐 사탕이나 간식넣어 다녀야겠어요!😄 키티&최고심 너무 귀여워서 키티좋아하는 분한테 선물🥰 e-ma 껌인 줄 알고 샀는데 라무네사탕이였어요! 맛있어요☺️
키티
최고심
헬로키티
산리오
나츠메우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