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Y2024.05.05626오늘은 어린이날!!(이라 쓰고 어른이날이라 읽는) ❤️우리집 실바니안 어린이들 꺼내보았어요🥰❤️ ❣️소품 하나하나 신발마저 넘 귀엽답니다아❣️실바니안 패밀리소품실바니안인형ꜱʏʟᴠᴀɴɪᴀɴ ꜰᴀᴍɪʟɪᴇ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