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022.10.01271케로로 땅콩샌드?였나 그건 없어서 못샀고 남아있는 두개 쓸어왔어용 크림붓세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스티커는 둘 다 도로로가 나왔습니당!! 기로로가 나오길 바랬지만 도로로도 좋아하는 캐릭터라 기분이 좋네요😆 담에 땅콩샌드 있으면 바로 사야겠아요!캐릭터스티커케로로개구리 중사 케로로띠부띠부씰빵애니메이션도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