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사카모토데이즈를 아시나요? (아셔야 합니다)
ㅈㅅ합니다 건방졌죠...
엄청난 인기로 애니화도 결정이 난 아주 재밌는 만화입니다
(사카모토데이즈 애니 25년 넷플 공개 예정)
저도 친구가 알려줘서 빠지게 되었습니다..(고마워 ㅇㅇ아♥︎)
(잘생긴) 킬러들의 이야기입니다...침 질질( ͡° ͜ʖ ͡°)
그리고 일러스트들이..참으로 아름답습니다...영롱..
(제가 좋아하는 사진들 일부 첨부했으니 부디 봐주시길)
저는 12권 특별판을 사지 못한 안타까운 인간인데요...
정말 꼭 가지고 싶네요...
이상 제 소망이었습니다...^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