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짱구2025.12.29596짱구도 좋아하는데 하필 소띠다!?!?!!! 지인이 인형뽑기 했는데 짱구 쌀알 피규어를 뽑았다! 무슨 띠냐고 물어봤는데 하필 난 소띠💖 그래서 받을 수 있었던 피규어다! 얏호!피규어인형인형뽑기짱구짱구는 못말려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