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tto. (어른이)2021.09.21190처음으로 산 만화책이지만 이 흑백 ㅠㅠ질감 여태 컬러만 봐았어서 몰랐는데 너무 좋구나🤪 종이 질감, 특유의 냄새, 일러, 내방공간, 이게 만화책 산 이유지💙💙💙 언제모으지..? ㅜㅜ 33권부터 살껄 결말 궁금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