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NG2021.02.08298콜리 덕분에 스폰지밥 맥토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드디어! 저도 해피밀을 샀어요~😆 원래 1번 집게리야와 3번 뚱이집을 사려고 했었는데 제가 갔던 맥도날드에서는 1번이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조금 아쉬운 마음으로 3번과 5번을 사 왔는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고 너무 귀여워서 정말 행복합니다~! (작은 스티커도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스폰지밥해피밀피규어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