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시네마퍼레이드 대구 막차탑승으로 부랴부랴 아침부터 오픈런해서 갔는데 줄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보다 진심이신 분들이 많으셨던 ... 더 분발하자라 생각했던 날 ㅋㅋ큐ㅜ
웨이팅예약까지 한시간? 정도기다리다가 예약걸고 입장시간 땡하자마자 거의 바로 들어간 거 같아요!.! 동상짱구 받을 수 있을거라 예상했는데 무슨 택도없는 재고 ㅋㅋ큐ㅜ 진짜 사은품 재고가 너무하더라구요... 그립톡도 겨우겨우 받구 우울우울하게 나오다 포토존에서 다시 기분좋아져서 나온 하루였숨당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