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
2023.08.17
51
3
사진에 로고를 박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느낌이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앞으로 사진에 좀 넣어봐야겠어요
건담
건프라
프라모델
MG
반다이
건담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