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치타2026.04.30440디오라마 베이스 직접 한번 만들어봤어요! 처음이라 부족하지만 어떤가요..! 나름 만족중입니다! 다음에는 어떤 피규어에 만들어볼까요 ㅎㅅㅎ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나히아히로아카미도리야디오라마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