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야,너 내꺼하자♥︎사랑해2026.02.023511사시스와 함께 눈을 보러 갔어용♡ 너무 이쁜 사시스...🫶 오늘이 바로 게토의 생일이랍니다♡ (댓글에 생일축하하는 말 써주세용☆필.수.입.니.다) 지금이 2월 3일 0시3분이니까요♡♡헿ㅎ헤헤헤ㅔㅔ게토야 또한번 생일축하해♡♡ (마지막사진꼭 보기♡)주술회전주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