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니2021.07.063033000원짜리 뽑기권으로 대왕초코비를 뽑았어요 ㅎㅎ 2만원하더라구요 비싼… 대왕초코비… 쥬스도 착즙같이 맛있었어요 쥬스병이 옛날 델몬트쥬스병 미니버젼이더라규여 👍🏻짱구는 못말려짱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