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정말 정말로 전 게시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매자분들이 많아서 콜리 오류가 너무 심하게 걸리는거깉아요 ㅠㅠㅠㅠ 원래는 다시 먼저 연락이 안오시면 대화창 클릭이 안됐었는데 요즘 따라서 제기 보내는 메세지마저 안보이셔서 구매자분들이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더리구요 ㅠㅠ 저 정말 열심히 대답해 드리고있는데 안 보이시나봐요 ㅠㅠㅠㅠ 택배정보를 캡쳐해놨는데 누가 누군지 몰라서 지금 못보내는 상태에요 ㅠㅠ
ㅈ🥲정말 악의적인 의도 없습니다 ㅠㅠㅠ
저도 너무 답답합니다 ㅠㅠㅠ
그래서 제가 옵챗방 만들었는데 구매자분들은 오실때 저와했던
대회내용 캡쳐본괴 배송정보 한 번만 더 보내주시면 너무너무 김사드려요 ㅠㅠㅠ 다시 한 번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너무 죄송드려요 ㅠㅠ 정말루 ㅠㅠ
옵챗 ->.
콜리 주술회전
https://open.kakao.com/o/sNJMZiR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