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몽2025.04.08194사카데이 소년점프 14호 🔫 !! 인기투표 일러랑 스티커?가 넘 느좋이라 구매해버림..🤦♀️❤️ 표지도 존예… 나구모 진짜 넘 느좋 아니냐고..😭😭 그림체 그냥 미쳐버림.. 그와중에 브이하고 있는 신 기엽다.✌️💛 하나같이 다 정장,드레스 찰떡 이여서 놀람🥹사카모토데이즈덕질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