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덕후2022.07.12351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설리라서 픽사페스트에서 제일 기대했던 주간이 왔네요~! 설리를 좋아해서 파란색을 좋아하는건 아닌데 파란색을 좋아해서 설리를 좋아하는 걸지도요😍 픽사페스트를 통해 많은분들의 컬렉션구경 너무 재밌었습니다😆굿바이픽사페스트설리반설리몬스터주식회사몬스터대학교몬스터근무일지몬주몬대2022픽사페스트나의픽사컬러나의몬스터주식회사/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