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𖥔 ݁ ˖๋ ࣭ ⭑ 세기의 킬러 페어 ☆⋆。𖦹°‧★
사카데이 때문에 서울을 몇번이나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_^
하지만 어떻게 열어준다는데 가야지 🏃♀️
입구쪽에 보이는 정관판이랑 쯔무랑 찰칵찰칵 📸
생각보다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전 자유입장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니까 옆 벽면 쪽에 사카데이 원화표지가 딱…
이렇게 모아두고 보니까 뭔가 웅장했어요 큐큐 🥹
명장면?도 전시되있으니 아주 멋졌어요🖤
21권 특별판 구성도 전시되있었는데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꽃미남들 등신대가 있었는데 진짜 훔쳐가고 싶었어요 ㅠㅠㅠ
아 멋져 ..
저는 21권 특별판 나구모로 샀어요! 신도 데려가고 싶었는데
가격이 후덜덜……
다음에는 더 크게 열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