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4.01.16362한번도 본적 없는 수성의 마녀 캘리번 건담입니다 저의 첫 비 우주세기 건프라네요 색감과 컨셉이 매력적이여서 조립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HG에 대한 인식이 이친구 때문에 많이 바뀐것같아요 가동률도 훌룡하고 색분활에 스탠드 까지 구성도 짱짱 하네요 ㅎㅎㅎ반다이건프라프라모델건담건담베이스수성의 마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