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디오입니다
일단 디오는 굉장히 거대하고 무겁고
든든합니다 앞쪽 스커트에 있는
보조 팔?은 4도류로 디오의 어마무시한 존재감을 뿜내는데
크게 일조를 해주네요
가격에 비해서는 확실히 아쉬은 킷이긴합니다
이번주 조립을 하면서 굉장히 많은 일이있었는데요
원래는 이번주 조립예정이 MG 지옹이였지만
런너가 너무 오래되서 (2002년 초판이더라구요...)
그런지 내부프레임이 뚝뚝 부셔져서
폐기예정입니다
재빠르게 붕괴된 멘탈을부여잡고
디오를 조립했어요
디오도 너무 걱정하면서 조립을했는데
다행이 괜찮더라구요
큐베레이와 디오 지옹 같이 놓고 전시하려했는데
조금 뒤로 밀어야겠네요 ㅜㅜ
담주는... 아마 턴에이 조립을할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