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키치 chichikitsch2024.04.09818도쿄에 산리오 털러 다녀왔어요! 퓨로랜드에서 잔뜩 쇼핑하고 키티 밀 먹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 다 먹고 나면 벤또 케이스와 푸딩 컵을 가져갈 수 있어요 🍭피크닉 챌린지산리오키티케이스헬로키티마이멜로디도시락🎀산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