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oit2023.05.10502사과맛 너무 마싯어요🤤 핑크 상자가 너무 귀여워서 산건데 사과맛 미쳐써요..넘 마싯어요 상자는 보관해야게써요 ㅎㅎ 그나저나 55종 스티커 언제 모으죠..!! 한번에 반짝이 짱구 대원증이 나왔어요ㅎㅎ 너무 귀엽👏🏻👏🏻 또 사러 다녀봅니당..😘스티커짱구짱구는 못말려ᰔᩚ짱구ᰔᩚ